2021 년 바이 낸스 코인 (BNB) 가격 예측 : BNB / USD가 2021 년에도 계속 상승할까요? 주요 요인 설명!

바이 낸스의 가격은 2 월 중순에 50 달러에서 370 달러로 급등하면서 절대적으로 급등했습니다. 2 월 마지막 주에 이익의 절반을 되돌 렸지만 다시 강세를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바이 낸스 코인 BNB 작년 9 월에 암호 화폐 랠리를 처음으로 알 렸는데, 이는 약 18 달러에서 33 달러로 급등했고, 12 월 중순 이후 가격이 세 배로 지금 가장 많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1 월 후퇴는 약하고 짧았지만, 2 월 첫 2 주간은 지금까지 매우 특별했습니다. 바이 낸스는 가치가 거의 두 배가되어 약 40 달러에서 100 달러 바로 아래로 상승한 다음 145 달러 이상으로 계속 상승했습니다. 추진력은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Binance가 몇 가지 새로운 암호 화폐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보는 제품 개발 드라이브의 중간에 있습니다..

바이 낸스는 바이 낸스 거래소에서 시작된 디지털 자산입니다. 사용자는 BNB로 Binance 요금을 지불 할 수 있으며 그 대가로 할인을받습니다. 이 할인은 4 년 동안 유효하며 매년 50 %, 두 번째 25 %, 세 번째 12.5 %, 네 번째 해에 6.25 %의 가치가 반감됩니다. 바이 낸스 코인의 주요 목적은 수수료 지불이지만 전 세계의 다양한 온라인 및 실제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BNB Binance의 Launchpad 프로그램의 일부로 설립 된 ICO (Initial Coin Offerings).

지금까지 세계 10 위의 암호화 폐인 Binance Coin (BNB)의 시가 총액은 $ 4,378,824,720입니다. 바이 낸스 코인 (BNB)은 2017 년 7 월 이더 리움 네트워크에서 처음 형성되어 3 세대 암호 화폐 및 ERC-20 토큰이되었습니다.. 

바이 낸스 코인은 중국의 인기있는 암호 화폐 거래소 인 바이 낸스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바이너리’와 ‘금융’의 대표자 인 Binance는 일반적인 24 시간 동안 약 5,184,160,910 달러를 거래하며 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 화폐 거래소입니다. 그 성공은 동일한 자산을 사고 팔려는 사용자와 일치하는 사내 매칭 엔진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Binance는 강점에서 강점으로 갈 가능성이 있지만 Binance Coin은 어떻습니까??

BNB / USD 가격의 최근 변화 

기간 변경 ($) % 변경
30 일 +$ 9.48 +21.39 %
6 개월 +21.18 달러 +91.55 %
일년 +$ 25.07 +130.23 %

 

 

BNB / USD – 예측 요약

바이 낸스 예측 : 2021 년 1 분기

가격: $ 350 – $ 400

가격 동인 : Double Top Breakout, Bullish MACD, 10 & 20 EMA 지원

바이 낸스 예측 : 2021 년 2 분기

가격: $ 500 – $ 600

가격 동인 : 약세 조정, 피보나치 되돌림, 이익 실현.

바이 낸스 예측 : 1 년

가격: $ 1,000

가격 동인 : 50 EMA 지원, ABCD 패턴 완성

 

BNB / USD – 바이 낸스 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바이 낸스 코인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다음 요소는 시장을 이해하고 현재 이벤트를 기반으로 성장 또는 하락 기간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측은 일반적으로 기술 분석의 원칙을 기반으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모두는 특정 자산의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다양한 요인을 이해해야하며,이를 통해 변화하는 이벤트에 따라 합리적인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많은 암호 화폐는 현재 정부와 중앙 은행의 통제를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향후 몇 년 동안 변경 사항이 발생하면 Binance Coin의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바이 낸스 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요소를 살펴 보겠습니다.

수요와 공급:

공급과 수요의 관계는 항상 바이 낸스 코인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포괄적’요인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수요와 공급 사이의 관계 자체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진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면 자산 가격이 하락하고 수요가 공급보다 크면 자산 가격이 상승합니다.. 

바이 낸스 코인 공급 :

바이 낸스는 코인을 반으로 줄이며이 이벤트는 대략 1 년에 한 번 발생합니다. 새로운 블록 채굴에 대한 보상을 절반으로 줄입니다. 비트 코인과 마찬가지로 바이 낸스 코인의 최대 총 공급량이 있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총 공급량은 약 2 억이었습니다. 그러나 바이 낸스 거래소는 의도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이 낸스 코인 토큰을 파괴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암호 화폐의 공급을 제어하기 위해 수행되며, 이는 바이 낸스 코인 가격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도록 도와줍니다. 간단히 말해서, 바이 낸스는 총 공급량을 줄여 공급과 수요의 관계를 관리 할 수 ​​있으며, 이는 바이 낸스 코인의 가격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ICO의 성공 :

바이 낸스 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또 다른 주요 요소는 바이 낸스의 런치 패드 계획에 참여하는 ICO의 성공입니다. 바이 낸스가 인기있는 일련의 새로운 암호 화폐 출시를 지원한다면 바이 ​​낸스 코인 사용자는 토큰 거래를위한 더 많은 옵션을 갖게됩니다. 이는 바이 낸스 플랫폼에서 거래하고 BNB를 소유해야하는 더 많은 이유를 생성하기 때문에 바이 낸스 코인에 대한 수요를 뒷받침합니다.. 

미국 달러 & 바이 낸스 코인 :

바이 낸스 코인의 만연한 급증은 미국 달러와 같은 안전한 자산에 대한 수요를 약화시키고 수익에 기여한 미국 재정 ​​부양의 다음 라운드에 동의하는 과정에서 촉발 된 약한 미국 달러 때문일 수 있습니다. 바이 낸스 코인.

바이 낸스 코인을 구매하는 이유 BNB의 특성 :

바이 낸스 (BNB) 코인을 구매해야하는 몇 가지 중요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경제성 – Bitcoin과 같은 다른 코인과 비교할 때 BNB는 꽤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Binance 플랫폼에서 쉽게 BNB 코인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수요와 공급 – 공급과 수요는 디지털 교환에서 통화 가치의 성장을 결정합니다. 비트 코인은 2,100 만 공급 상한 덕분에 가치가 증가했습니다. 그 동안 9 억 9 천만 BNB 코인이 이미 시장에 나와 있으며, 명성이 확산됨에 따라 공급이 감소하여 가격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커뮤니티 신뢰 – 바이 낸스 코인은 운영의 용이성과 $ 30,000의 높은 인출 한도 덕분에 시장에서 가장 신뢰받는 코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투자자들은 낮은 수준의 보안 문제로 인해 BNB에 대해 더 많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성장 – Binance 플랫폼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함에 따라 BNB 통화도 동일한 속도로 성장합니다. 인프라는 Bitcoin의 프로토콜만큼 강력합니다..

기술적 분석 – 강세 추세의 지속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 BNB / USD? 

시장의 기술적 측면에서 Binance는 $ 92.55 수준으로 치 솟은 견고한 강세 편향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주간 기간에 바이 낸스는 이중 최고 저항선 인 $ 33.66을 위반했으며 다음 저항선 인 $ 47도 넘어 섰습니다. 바이 낸스. 

바이 낸스에 대한 장기적인 예측을 살펴보면 암호 화폐 쌍은 강한 강세 편향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높은 쪽에서 Binance는 $ 103 및 125.100 주변에서 다음 저항을 찾을 수 있으며 이는 월별 피벗 포인트 저항 수준으로 확장됩니다.. 

BNB / USD Bullish Engulfing, RSI 및 MACD – 모두 구매 제안

일일 차트에서 10 & 20 기간 지수 이동 평균은 또한 강한 강세 편향을 지원하지만, 동시에 가치가 BNB의 현재 시장 가격에서 멀리 떨어진 수준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약세 조정의 확실한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 94.

아래쪽에서 BNB / USD는 $ 88.10 및 79.44 수준에서지지를 찾을 수 있으며, 이는 23.60 % 및 38.20 % 피보나치 되돌림 수준으로 확장됩니다. MACD는 강세 크로스 오버를 보여 주며, 0 이상의 히스토그램을 마감하기 시작하여 트레이더 간의 강세 편향을 지원합니다. BNB가 $ 79.44까지 약간의 조정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쌍이 극도로 과매 수되고 강세가 소진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암호 화폐 분야의 일부 주요 전문가들의 숨막히는 예측과 아이디어를 조사했습니다. 그들 각각은 위대한 주장을 가지고 있으며, 2021 년 초에 풀릴 내용을 관찰하는 것이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행운을 빕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