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에 따라야 할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자

현재 급변하는 상황에서 배우고 이익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 암호 화폐 시장 숙련 된 트레이더의 지식과 기술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극심한 변동성으로 유명한 암호 화폐 시장은 숙련 된 거래자가 시장 움직임을 활용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찾고 있다면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자들을 따르는 것이 좋은 방법론입니다..

암호 화폐와 관련된 통찰력과 분석의 깊이와 정확성을 기반으로 2020 년에 따라야 할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자 목록을 수집했습니다..

  1. Crypto Monk와 균형 잡힌 마음 상태

목록에서 시작하는 것은 선과 규율을 발산하는 상인“The Crypto Monk”입니다. 고강도 암호 화폐 시장과 균형 잡힌 마음 상태를 병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rypto Monk는 비트 코인에 대한 일반적인 초점과 70,000 명에 가까운 사람들의 존경받는 추종자들과 함께 cryptocurrency 시장에 대한 그의 정기적 인 통찰력으로 쉽게 이것을 수행합니다. 기술 분석 및 일반적인 시장 전망을 중심으로 한 유용한 리소스가 많은 Crypto Monk는 특히 업계에 처음 접하는 경우 따라야 할 인기있는 리소스입니다. 뿐만 아니라 귀금속 및 원자재 시장에 대한 통찰력도 그의 흐름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 다양한 분야에 대한 그의 적성을 보여줍니다. 또한 Crypto Monk는 초보자 및 고급 거래자를위한 기술적 분석에 대한 유익한 블로그를 호스팅합니다..

  1. Crypto101을 사용한 그림자 거래

가장 큰 암호 화폐 소셜 네트워크 인 eToro의 떠오르는 별은 미국 기반 트레이더입니다., Crypto101_Kevin. Kevin은 eToro의 모든 새로운 상인이 쉽게 복제 할 수있는 상당한 양의 승리 한 거래로 기민한 상인임을 입증했습니다. eToro를 사용하면 그림자를 자동으로 최고 실적의 암호 화폐 트레이더 복사 eToro의 고유 한 CopyTrader 플랫폼으로. Kevin은 2020 년 초부터 활동 해 왔으며 수익성있는 주간에서 55 %의 칭찬할만한 승률을 달성했습니다. 오히려 인상적인 것은 Kevin이 비트 코인에 대한 수익률로 모든 비트 코인 관련 거래에서 완벽한 100 % 성공률을 달성했습니다. Kevin이 미국 시민이기 때문에 미국 시민 만 무역을 복사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1. NicTrades의 슈퍼 우먼 통찰력

남성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암호 화폐 분야에서 최고의 거래자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여성의 생각을 듣는 것은 상쾌합니다. 10 년이 넘는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 분석 기술을 연마 한 NicTrades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약 120,000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Trades의 독특한 제안 중 하나는 Youtube 채널에서 스트리밍 할 수있는 라이브 거래 세션을 자주 주최한다는 것입니다. Livestream에서 Nictrades는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방식으로 공간에있는 다양한 암호 화폐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1. eToro의 사회 투자자

140 개 이상의 국가에 걸쳐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있는 eToro는 암호 화폐 공간에서 손을 뻗는 몇몇 저명한 거래자들의 본거지였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거래자 중 하나 선도적 인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 사회 투자자 (또는 JS Media GmbH)입니다. 거의 3,000 명의 개인이 2 백만 달러 이상의 누적 가치로 Social-Investor의 거래 전략을 복제했으며, eToro에 대한 피드를 따라 수천 명 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주식과 암호 화폐를 통한 403 건의 거래에서 그는 1 년 동안 71 %의 수익률을 확보했습니다. Social-Investor는 주식과 디지털 자산이라는 두 가지 주요 자산 클래스에 할당되어 있기 때문에 다각화를 원하는 암호 화폐 거래자들에게 좋은 출발점입니다. Social-Investor는 글로벌 트레이더로 분류되므로 미국 거주자를 제외한 전 세계 누구나 ​​eToro에서 자신의 거래를 복사 할 수 있습니다..

  1. 베테랑 상인 Peter Brandt의 전문적인 통찰력

거래의 기본은 암호 화폐 시장을 포함한 다양한 자산 군의 모든 공개 시장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40 년 이상의 거래 경험을 보유한 Peter Brandt는 초기부터 거래를해온 유명한 거래자입니다. 선물 거래 Chicago Mercantile Exchange (CME)에서 그는 또한 베스트셀러를 출판했습니다. 전문 상품 거래자의 일기. 따라서 Brandt는 전통적인 거래 메커니즘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있는 매우 신뢰할 수있는 리소스입니다. 비트 코인을 믿는 브랜트는 장기적인 잠재력을 옹호하고 비트 코인 거래 및 일반적인 시장 움직임에 대한 여러 가지 암호 화폐 관련 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거래를 복사하여 포트폴리오 자동화

최고의 암호 화폐 트레이더를 활용하는 것보다 더 쉬운 대안은 신규 트레이더가 상대적 경험이없는 거래를 실행하지 않고도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복사 거래 플랫폼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카피 트레이딩을 통해 사용자는 경험 많고 지식이 풍부한 트레이더의 행동을 실시간으로보고 팔로우하는 사람에 따라 자동으로 거래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숙련 된 거래자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스스로 처리해야하는 매우 복잡한 전략에 노출되어 재정적 이익을 거둘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 복제 거래에서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 중 하나는 eToro의 CopyTrader로, 사용자가 선택한 숙련 된 거래자의 포트폴리오를 자동으로 복제 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에 관련된 관리 수수료 나 숨겨진 비용이없는 CopyTrader는 입증 된 수익 기록을 보유한 권위있는 거래자를 활용하여 암호 화폐 여정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