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대체 수익원이있는 최고의 거래 플랫폼

올바른 거래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은 충분히 까다 롭지 만 추천 프로그램이나 제휴 제안과 같은 대체 수익원을 제공하는 올바른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은 건초 더미에서 바늘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수십 개의 플랫폼이 있으므로 각 플랫폼이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모든 이점을 발견하는 데 필요한 검색 및 시간을 더 잘 좁히기 위해 대체 수익과 함께 최고의 거래 플랫폼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2020 년 출처.

포함 된 각 플랫폼은 신뢰할 수있는 경험, 업계 표준 도구, 다양한 도구 등을 제공하는 견고한 거래 플랫폼 일뿐만 아니라 거래 수익과 제공된 추천 프로그램에서 생성 된 수익 흐름을 결합하여 거래자에게 더 많은 수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 별.

여기에 2020 년 제휴 또는 추천 프로그램이있는 최고의 플랫폼이 있으며, 거래만으로는 추가 수익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IQ 옵션

IQ 옵션 외환 통화, 주식, 상품 등을위한 선구적인 거래 플랫폼으로 추천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안정적인 거래 경험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용자가 활용할 수있는 두 가지 고유 한 제안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플랫폼을 집합 적으로 참조하는 모든 거래자에게 최대 50 %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 제안은 대신 40 %의 수익을 얻지 만 각 거래자를 개별적으로 분류하여 전체 평균이 수익 성장을 방해하지 않도록합니다..

두 옵션 모두 거래 자체를 포함하지 않는 별도의 수입 흐름을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수익 잠재력 관점에서 플랫폼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바이 낸스 

바이 낸스, 알트 코인, 비트 코인 선물, 암호 화폐 마진 거래 및 프렌드 커미션 킥백 (Friend Commission Kickback)의 현물 거래를 제공하는 인기있는 암호 화폐 거래 플랫폼.

사용자는 자신이 추천 한 수익과 수익을 나눌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거래자는 소셜 네트워크 및 개인 서클에있는 사람들에게 물물 교환을하고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플랫폼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분할 자체는 20 %로 나뉘어 10/10 또는 15/5로 나뉩니다. 친구 테마에서 더 나아가 Binance에는 소셜 네트워크 버튼 등을 포함하여 친구와 추천 링크를 쉽게 공유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inance는 유틸리티 토큰 인 Binance Coin을 보유한 사용자에게 추가로 보상합니다. Binance에서 500 BNB 이상을 보유한 사람들은 친구 사이에서 분할 할 수있는 추가 20 %를 받게되며, 총 40 % 커미션과 최대 20/20 분할을 가져옵니다..

어떤 의미에서 바이 낸스 코인을 보유하면 가치가 상승하면 거래자에게 수익을 올릴 수 있지만 그 가치도 하락할 수 있습니다..

PrimeXBT

이익을 위해 처음부터 구축, PrimeXBT의 추천 프로그램 CPA 제안은 활성 거래자에게 제공되는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거래 도구만큼 수익성이 높습니다..

트레이더는 직접 추천에 대한 수수료로 20 %를 받게됩니다. 그러나 향후 추천인이 추천하는 신규 사용자는 원래 추천인 추가 수수료 수익도 얻게되며, 몇 번의 초기 가입이 엄청난 수익 창출 네트워크로 전환됩니다. 웹 사이트의 리더 보드에 따르면 최고 수익자는 이미 50 BTC가 넘는 노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 인플 루 언서 등과 같은 전문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CPA 프로그램도 제공됩니다. CPA 제안은 최초 입금시 $ 40, 활성 거래자에게는 최대 $ 1,250의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100 개 이상의 최초 예치금을 등록한 파트너의 경우 각 $ 60부터 200 개 이상의 최초 예치금을 보유한 파트너의 경우 $ 80까지 가장 진보 된 파트너에게 개별화 된 요율이 제공됩니다..

또한 수익 공유 모델이 전문 거래 커뮤니티에 제공되어 파트너가 계정의 수명 동안 40 %에서 70 % 사이의 커미션으로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후 오비 글로벌

후 오비 글로벌  강력한 평판과 다양한 거래 상품을 보유한 글로벌 암호 화폐 분야의 또 다른 빅 플레이어입니다.. 

추천 프로그램은 매우 간단한 제안입니다. 트레이더의 평생 동안 모든 거래에 대해 최대 30 % 리베이트, Huobi 토큰 또는 USDT를 통해 지불.

단순함은 환영하지만 플랫폼에는 최고 성과 파트너를위한 추가 커미션 계층이 없습니다..

Bitfinex

Bitfinex 사용자가 다양한 조건을 완료하면 최대 38 %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1 급은 사용자에게 18 %, 2 급과 3 급은 각각 6 %와 2 %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승수는 수익을 더욱 강화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각 수준의 KYC 인증을 통과하거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연결하거나,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 인 UNES SED LEO를 보유한 플랫폼에 계정을 가질 때 추가됩니다. 그러나 개인 정보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은 그것을 피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바이 낸스와 마찬가지로 토큰 자체는 수익을 가져올 수 있지만 감소도 가능하며 자산을 보유 할 때 고려해야합니다..

eToro

Bitfinex의 혼란스러운 커미션 구조를 읽은 후 eToro 신선한 공기의 숨결로 올 수 있습니다.

eToro는 플랫폼에 가입 할 때마다 $ 50의 컷 앤 드라이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플랫폼은 신규 사용자에게도 $ 50를 제공하여 초기 사용자가 친구와 가족에게 무료 $ 50를 홍보하여 ​​등록을 촉구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는 추천 링크와 함께 관심있는 모든 사람과 모든 사람에게 50 달러를 무료로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eToro에서 쉽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 50의 순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OKEx

eToro는 판매하기 쉽지만 OKEx, 별로. 높은 부의 거래자들로 구성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면 플랫폼의 추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수익을 올리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OKEx에는 두 가지 레벨이 있으며, 두 번째 레벨은 특정 조건을 충족 한 후 잠금 해제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모든 추천이 KYC 프로세스를 통과하고 등록 후 180 일 이내에 $ 16,000 이상의 거래를 거래해야합니다. 추천 된 사용자가 필요한 단계를 완료하면 추천인은 USDT로 10 달러를받습니다..

두 번째 레벨은 레벨 1에서 총 10 개를 완료 한 후에 만 ​​잠금 해제됩니다. 새로운 설정은 모든 추천에 대해 3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추천은 계산하려면 레벨 1과 동일한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문제는 수입이 주당 100 달러로 제한되어 있는데 가입 후 처음 6 개월 동안 플랫폼에 16 만 달러 이상을 가져 오기에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비트 멕스

eToro처럼, 비트 멕스  사용자가 직접 제안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다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의 링크를 통해 가입 한 후 거래 첫 6 개월 동안 10 % 할인 된 거래.

이를 플랫폼의 인기와 결합하면 신속한 가입을위한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추천 된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 한 후 처음 7 일 이내에 등록하지 않는 한 추천이 포함되지 않으므로 서둘러 가입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요금은 최대 20 %까지 올라가고 달성하려면 10,000 BTC 이상의 매출이 필요합니다. 더 합리적인 1,000 BTC에서 10,000 BTC는 15 %에 불과하며 최저 수준은 1,000 BTC 미만의 모든 것에 대해 단 10 %의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요약 : 가장 많은 수익 잠재력을 제공하는 플랫폼?

전체 수익을 창출하기위한 최고의 플랫폼은 또한 최고의 도구, 가장 신뢰할 수있는 경험, 대부분의 자산 및 최고의 기능을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입니다. 가장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는 추천 프로그램 및 CPA 제안을 통한 대체 수익 흐름입니다..

이 목록은 트레이더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제안을 요약하고 귀하에게 적합한 방향을 제공합니다. 결국, 귀하의 고유 한 개별 요구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귀하를 가장 성공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