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에 암호 화폐로 일관된 수동 소득 획득

2020 년은 전 세계 인구의 대다수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수입을 잃는 등 전 세계를 혼란에 빠뜨 렸습니다. 그 어느 때보 다 우리는 소극적 소득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습니다. 다음은 2021 년에 암호 화폐로 일관된 수동 소득을 얻을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Crypto Expert Advisor 서비스

여러 EA는 2021 년에 지속적으로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ROFX 시장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ROFX는자가 학습 AI가 운영하는 자동화 된 거래 로봇 인 전문 고문입니다.. 

기술 분석의 전문가가 아니어도되고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양자가 될 필요도 없습니다. ROFX를 사용하면 배경에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계정에 등록하고 하루가 끝날 때 이익을 얻습니다. ROFX는 2009 년에 출시되었으며,자가 학습 신경망 AI를 사용하기 때문에 EA가 모든 거래에서 더 스마트하고 효율적이됨을 의미합니다. 거래를 시작한 이래 전 세계 50,000 명 이상의 고객이 EA를 사용하여 이익을 얻었습니다. 현재 약 70,000 명의 고객이 ROFX로 소극적 수입을 누리고 있습니다.. 

법정 화폐 또는 비트 코인으로 계좌에 입금 할 수 있습니다. 최소 명목 예금은 $ 1000 및 0.05 BTC입니다. ROFX는 고객을 위해 예치금, Easy Start, Moneymaker, Gold 및 VIP의 5 가지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각 패키지의 최소 금액과 대략적인 일일 수익의 스냅 샷입니다..

회의적이며 자금 손실에 대해 걱정하는 경우 회사는 레버리지와 특히 하락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자동 손절매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ROFX 팀은 EA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손실 보상’기능을 제공합니다. 여전히 확신이 들지 않으시면 ROFX의 거래 기록에 대한 스냅 샷이 있습니다. EA는 모든 결과를 실시간으로보고합니다..

2021 년에 암호 화폐로 수동적 수입을 올리는 다른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HODLing 배당금 암호화

Crypto HODLing은 포트폴리오에서 구매하고 보유하는 전략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투기 적 거래와는 대조적입니다. 시장에 5000 개가 넘는 암호 화폐가 있지만 모든 암호 화폐가 가치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HODLing은이자를 지불하는 저축 계좌에 돈을 넣는 것과 유사합니다. HODLing 암호화의 뚜렷한 장점은 귀하의 포트폴리오가 잠재적으로 감사 할 것이고 훨씬 더 높은이자 소득을 받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에 예가 있습니다. 2020 년 3 월 10 일부터 2021 년 2 월까지 대유행이 시작될 때 HODL Cosmos (ATOM)에 참여했다면 8 %의 배당금을 받았을 것입니다. 귀하의 포트폴리오는 약 1550 %의 평가를 받았을 것입니다. HODL에 가장 좋은 암호 화폐는 정기적으로 배당금을 지불하는 암호 화폐입니다. 배당금은 암호 화폐에 따라 매일, 매월 또는 매년 지급 될 수 있습니다. HODL.

스테이 킹 암호화

암호 화폐를 스테이 킹하는 것은 암호 화폐 포트폴리오에서 수동적으로 수입을 올리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 보안 유지에 참여한 것에 대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암호 화폐는 블록 체인 거래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작업 증명에서 지분 증명 (PoS) 합의로 이동합니다. PoS 방식에서 암호 화폐 보유자는 암호 화폐를 사용하여 새로운 블록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 킹은 암호화 거래에서 합의를 생성하고 이중 지출 문제를 제거합니다. 암호 화폐를 스테이 킹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테이 킹하려는 특정 암호 화폐를 선택해야합니다. 특히 PoS를 합의 메커니즘으로 사용하는 암호 화폐를 선택해야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것이 많습니다.
  2. 스테이 킹에 사용할 암호 화폐를 저장할 암호 화폐 소프트웨어 지갑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것은 간단합니다. 스테이 킹하려는 암호 화폐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지갑을 다운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3. 얼마나 걸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일부 PoS 네트워크에서는 스테이 킹 할 최소 코인 수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Ethereum은 최소 32 ETH와 Tezos 최소 10,000 XTZ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최소 금액이 필요하지 않은 ATOM과 같은 일부 암호가 있습니다..
  4. 사용할 하드웨어를 선택하십시오. 스테이 킹을하려면 연중 무휴 24 시간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PC를 사용해도되지만 가상 사설 서버 (VPS)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므로 클라우드에서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 대출

암호 화폐 대출은 말처럼 간단합니다. 암호 화폐를 빌려주고이자 지급을받습니다. 암호 화폐를 빌려줄 수있는 여러 플랫폼과 암호 화폐 거래소가 있습니다. 2020 년에는 전체 암호화 시장의 약 55 %를 차지하는 암호화 파생 상품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레버리지 거래자에게 암호 화폐를 빌려야했습니다. 빌려주는 암호 화폐의 유형과 사용하는 플랫폼에 따라 암호 화폐 대출로 하루에 최대 0.1999 %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암호화 대출 봇을 사용하여 암호화 대출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PI 키를 제공해야합니다..

이 가이드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알려주십시오. 건배!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