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 : 2020 년에 트레이더가 주식 / 암호화의 급증으로부터 혜택을 누릴 수있는 모네타 시장

2020 년에 우리가 예상하지 못했던 모든 것 중에서 주식과 암호 화폐 시장의 갑작스런 급증이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전염병으로 인해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실직 한 상태에서 수천 개의 기업이 어려움을 겪기 시작했을 때 이러한 시장이 전례없이 호황을 누리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주식 및 암호화 시장 모두에서 이러한 성장에 기여한 이유를 이해하고 이러한 수요를 처리하는 데있어 Moneta Markets와 같은 새로운 중개인 및 거래소의 기여도를 살펴 보겠습니다.. 

주식 시장의 성장 분석     

현재 시나리오와 완전히 반대되는 주식 시장은 2020 년 1 분기에 엄청난 약세를 보였습니다. 한 달도 채 안되어 수조 달러가 주식 시장에서 사라졌고 이는 코로나 19 유행병의 시작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빠르게 회복되어 연말까지 상승세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시장 전문가들은 주식 시장의 예상치 못한 성장이 유행병 이후 시나리오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 때문이라고 예상합니다. 백신이 나오고 경제가 완전히 다시 열릴 때입니다. 이러한 기대는 또한 주식 시장에 대한 새로운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JMP Investment Bank에 따르면 2020 년에 모든 증권사를 합친 1 천만 개 이상의 신규 계좌가 등록되었습니다..  

같은 주제에 대해 Michael Arone (최고 투자 전략가, State Street Global Advisors)은“대유행이 무엇보다 강조한 것 중 하나는 주식 시장이 미래 지향적 인 메커니즘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투자자들이 경제, 노동 시장 및 소득이 그러한 도전에 직면하는 동안 왜 주식 시장이 그렇게 강하게 작동 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동안 계속해서 머리를 긁적 거리는 태그 라인이었습니다. 현재 상황보다 미래의 기대에 더 가깝습니다. ‘  

아래 차트는 2020 년에 엄청나게 성장한 많은 주식 중 세 가지를 볼 수있는 주식 시장의 짧은 약세와 현재의 강세를 설명합니다..  

암호화 시장

 2020 년 암호 화폐 시장의 성과 

2020 년 말 전체 암호 화폐 시장의 자본은 1 조 달러가 넘습니다. 돌이켜 보면 연초에는 1,900 억에 불과했습니다. 이는 1 년 내에 400 % 이상 성장한 것입니다. 암호화 전문가들은 2020 년이 암호 화폐가 번창 할 수있는 완벽한 환경을 제공했다고 제안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전통적인 자산이 큰 타격을 입었 기 때문에 2020 년에 암호 화폐에 대한 수용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비트 코인의 가치는 기관 투자자와 글로벌 기업이 계속됨에 따라 3 월에 약 4 천 달러에서 12 월에 2 만 8 천 달러로 급등했습니다. 이 암호 화폐를 사고 저장하기 위해. 

아래 가격 차트에서 일부 상위 암호 화폐의 엄청난 성장을 볼 수 있습니다..  

Moneta 시장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Moneta Markets는 2019 년 케이맨 제도 조지 타운에 본사를두고 설립되었습니다. Vantage International Group Ltd를 모회사로하여이 중개인은 신뢰성과 신뢰성을 물려 받았습니다. Moneta Markets는 현재 Tier-3 규제 기관인 CIMA (Cayman Islands Monetary Authority)에 따라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브로커의 모회사는이 분야에서 10 년 동안 시장에 진출 해 있으며 전 세계 최고 수준의 규제 기관과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Moneta Markets 사용자는 Forex, Commodities, Indices, Shares 및 Cryptos와 같은 다양한 금융 시장을 추측하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총 300 개 이상의 자산 클래스가이 브로커를 통해 CFD 형태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브로커는 타사 솔루션의 지원없이 주문할 수있는 웹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폰 거래자는 또한 다음 사이트에서 Moneta Markets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앱 스토어.   

Moneta 시장을 고려하는 이유 

신뢰성 – 언급했듯이 Moneta Markets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 VantageFX를 소유 한 Vantage 그룹 회사의 상표입니다. 이 브로커는 영국의 최고 규제 기관에 따라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호주 – FCA & 각각 ASIC. 전반적으로이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7 만 개 이상의 활성 고객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 평균 거래량은 약 1,000 억 달러입니다. 이것은 Moneta Markets 브로커의 신뢰성을 설명합니다.. 

독점 웹 거래 플랫폼 – 이 플랫폼을 통해 Moneta Market 사용자는 무거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다양한 시장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USP는 기능에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대시 보드에서 바로 계정을 관리하고, 거래를 입력 / 종료하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입금 / 출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기술 거래자는 다양한 차트 유형, 내장 지표, 다양한 차트 도구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 – 이 중개인의 모든 고객 예금은 최고의 은행 중 하나 인 National Australia Bank (NAB)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이러한 예금은 오용을 방지하기 위해 회사의 자금에서 분리됩니다. 또한 SSL 암호화 및 2 단계 인증과 같은 모든 업계 수준의 보안 관행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진 거래 – 사용자는 사용 가능한 모든 자산 클래스를 레버리지 배수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인포 그래픽을 확인하세요.. 

사용 용이성 – Moneta Markets는 거의 모든 측면에서 탐색하기가 비교적 쉽습니다. 이 브로커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데 몇 분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은행 송금, 신용과 같은 전통적인 자금 옵션과 함께 Fasapay, Sticpay 및 JCB와 같은 간편한 입금 옵션으로 계정에 자금을 입금하는 방법은 많습니다. & 직불 카드 등 사용자는 Bitcoin을 사용하여 입금 할 수도 있습니다. UI & 웹 거래 플랫폼의 UX는 초보자 거래자가 거래를 배우고 마스터 할 수있을만큼 매우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입금 보너스 – 예금이 $ 500 이상인 모든 Moneta Market 사용자는 50 % 예금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입금 보너스를 제공하는 중개인 / 거래소는 최상위 계층 중개인에 의해 규제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교육 자료 – 우리는이 브로커가 제공하는 교육 및 연구 리소스가 매우 흥미 롭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같은 기능 모네타 TV마켓 마스터 상인이 최신 시장 뉴스와 다양한 거래 기술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의 도움으로 듀플리 트레이드, 사용자는 업계 최고의 트레이더로부터 거래를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사용할 수있는 심층 거래 교육 비디오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2020 년에 암호 화폐와 주식이 어떻게 성장했는지, 그리고 새롭지 만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진입자 인 Moneta Markets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논의가 끝납니다.. 

면책 조항 제시된 내용에는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이 포함될 수 있으며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에 투자하기 전에 시장 조사를하십시오. 저자 또는 출판물은 귀하의 개인적인 재정적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