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 vs IEO, 차이점은 무엇이며 스타트 업이 하나를 선택해야하는시기

더 나은 STO는 보안 토큰 제공 기초 투자 자산에 의해 뒷받침되는 투자 계약을 나타냅니다. 주식, 펀드, 채권, 심지어 부동산 투자 신탁. 보안 토큰은 블록 체인에 기록 된 투자 상품의 정보를 소유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STO는 두 가지 모금 방법이 겹치기 때문에 기존 IPO (Initial Public Offerings) 및 암호 화폐 ICO에 대한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초기 거래소 오퍼링으로 더 잘 알려진 IEO는 암호 화폐 거래소에서 감독하는 모금 행사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프로젝트 팀 자체가 모금을 수행하는 STO와는 다릅니다. 거래소는 다양한 런치 패드를 통해 IEO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거래소 지갑에 저장된 자금으로 직접 토큰을 구매할 수 있도록합니다..

STO의 간략한 역사

ICO는 2017 년에 암호 화폐로 최고를 차지했습니다. 시장은 미쳐 갔다. 그러나 공간 내에 많은 사기가 존재하는 것은 투자자와 규제 기관의 주요 관심사가되었습니다. 이듬해 2018 년에 우리는 ICO 버블이 터지는 것을 보았고 많은 투자자들이 업계에 회의적이었습니다. 규제 당국은 또한 일부 규칙을 수립하고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을 강화했습니다..

ICO 물결이 약해지면서 또 다른 형태의 모금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사기가 존재하기 어렵게 만드는 완전히 규제 된 토큰을 제공하여 ICO의 단점을 해결하고자 한 사람. 규제 기관은 주로 모든 토큰 제공에 대한 증권법을 확립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SEC와 같은 전환을 강요했습니다..

이로 인해 제공되는 국가의 규제를 준수하는 ICO라고 간단히 설명 할 수있는 STO가 탄생했습니다..

ICO에 초점을 맞춘 데이터 분석 회사 인 InWara가 최근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19 년 현재 팝업되는 ICO가 적습니다. 반면 STO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9 년 1 분기에 STO는 135 % 증가 작년의 4 분기에 비해 올해 시작된 45 개 이상의 프로젝트.

IEO의 간략한 역사

ICO는 STO의 상승뿐만 아니라 IEO의 상승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토큰이 거래소에서 제공되고 즉시 상장되는 새로운 형태의 기금 모금입니다. 2017 년 첫 IEO는 올해 초까지별로 주목을받지 못했지만.

세계 최대 암호 화폐 거래소 인 Binance는 새로운 플랫폼 인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이 새로운 형태의 토큰 판매를 개척했습니다. 바이 낸스 런치 패드. 이 플랫폼은 2019 년에 매달 최소 1 개의 토큰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으며 지금까지 세 번의 토큰 판매를 완료했으며 모두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런치 패드를 통해 BitTorrent는 700 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Fetch.Ai는 600 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Celer Network는 몇 분 만에 400 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IEO는 거래소가 플랫폼에 유동성을 주입하도록 돕고 Binance Launchpad의 성공은 다른 거래소가 자체 토큰 판매 플랫폼을 시작하도록 서두르도록 고무 시켰습니다. 지금까지 이미 자체 런치 패드를 시작한 15 개 이상의 상위 암호 화폐 거래소가 있습니다. 현재 IEO를 제공하는 모든 거래소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최고의 기금 모금 기관 중 하나의 부사장 인 Arthur Boytsov가 작성한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우선 순위 토큰.

STO 대 IEO : STO와 IEO의 차이점

IEO는 유틸리티 토큰을 출시하려는 프로젝트를위한 것입니다. 유틸리티 토큰은 발행 된 네트워크의 계정 단위를 나타냅니다. 네트워크가 성장함에 따라 숫자가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토큰에 더 많은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크기와 트랜잭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토큰에 대한 수요도 증가합니다..

유틸리티 토큰은 토큰 보유자에게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있는 권한과 투표를 통해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하나, 이 토큰은 Howey 테스트를 통과해야합니다. 이것은 보안 토큰으로 자격을 부여하기 때문에.

스타트 업이 STO를 선택해야하는 경우

보안 토큰은 Howey 테스트. 테스트는 자산이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돈의 투자, 공동 기업에 대한 투자, 투자자는 프로모터 및 기타 제 3 자의 작업으로부터 이익을 기대합니다..

즉, 보안 토큰은 부동산이나 ETF 및 기타 여러 자산과 같은 물리적 또는 디지털 자산의 법적 소유권이있는 투자 계약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소유자는 블록 체인을 통해 확인되어야합니다..

이를 통해 보안 토큰 보유자는 토큰을 다른 자산과 교환하고 담보로 사용하여 대출에 액세스하고 다른 지갑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좋아할 것입니다 : 2019 STO의 해 (보안 토큰 오퍼링)?

STO의 장점

규정 준수

STO의 가장 큰 장점은 규정을 준수한다는 것입니다. 미국에서 사업을하려는 경우 SEC에 면제를 신청하여 많은 ICO의 경우와 같이 향후 중단 및 중단 명령에 직면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투명도

STO는 투자자에게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하며,이를 통해 발행 된 모든 토큰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신용이 떨어 졌던 토큰도 약속 할 수 있습니다..

보호

STO는 규제되기 때문에 사기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시장에 새로운 투자자의 진입을 촉진합니다..

본질적 가치

발행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향후 액세스를 주로 나타내는 유틸리티 토큰과 달리 STO는 일반적으로 투자자가 얻을 수있는 이익 공유, 의결권, 지분 지분, 배당금 및 기타 혜택에 대한 기본 이익을 나타냅니다..

IEO의 장점

신속한 자금 조달

프로젝트는 현재 IEO를 둘러싼 모든 과대 광고를 감안할 때 자금을 빠르게 모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발생한 토큰 판매로 판단 할 때 IEO는 설정된 하드 캡을 충족하기 위해 평균 몇 초에서 몇 분 정도 걸립니다..

믿음

IEO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 거래소는 플랫폼에서 시작하려는 모든 프로젝트를 심사하여 실사를 수행하므로 투자자는 프로젝트의 합법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안

IEO는 거래소가 KYC 및 AML 프로세스를 처리하므로 토큰 발행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보호를 제공합니다..

빠른 목록

프로젝트는 토큰을 신속하게 나열하여 프로젝트 발행자가 프로세스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STO의 단점

모든 보안 토큰 제공에는 단점도 있습니다.

복잡한 규정 준수

블록 체인에 있고 토큰 화 된 형태이지만 보안 토큰은 여전히 ​​기존 증권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따라서 STO를 운영하는 회사는 IPO를 유동화하는 것과 동일한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토큰 화는 더 좋고 신속한 거래에 도움이되며 여러 관할권에 대한 법적 규제의 복잡성은 여전히 ​​위험을 수반하며 어딘가에서 이점을 방해합니다..

플랫폼 요구 사항

STO는 빠르지 만 발급이 쉽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유가 증권을 통해 자본을 조달하는 경우 자본 조달 행사를 실행할 플랫폼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작업이 약간 더 쉽습니다. 그러나 STO의 경우 프로젝트 팀은 자체 토큰과 판매를 관리 할 플랫폼을 만들어야합니다. 이것은 STO의 가장 중요한 측면이며이 중요한 기술 부분이 잘못되어 프로젝트가 재정 및 법적 혼란에 빠질 경우.

초기 시장

자본 조달의 세계에서 가장 최근에 진입 한 STO는 장기적으로 광범위하게 테스트 된 것이 없기 때문에 비즈니스와 투자자 모두에게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구독 위험이 존재하지만 더 큰 위험은 불명확 한 규정 준수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법적 선례가 많지 않고 규제 당국은 언제든지 마음을 바꾸고이를 종식시킬 수 있습니다..

IEO의 단점

교환의 안전성

IEO의 안전은 거래소와 연결되어 있지만, 이러한 거래소는 여전히 사기와 펌프질에 취약합니다. & 덤프 계획, 특히 브랜드 자산에 관심이없는 소규모 계획.

가격 조작

IEO는 투자자에게 비교적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대부분의 코인을 보유한 투자자에 의한 잠재적 가격 조작, ICO에서 경험 한 것과 동일한 문제

특정 투자자 제한

IEO는 특정 거래소로 제한되어 일부 투자자가 동일한 거래소에 계정을 소유하지 않은 경우 참여하는 것을 짜증나게합니다. 이는 추가 KYC 절차와 계정 확인 승인 시간이 필요하므로 많은 투자자에게 매우 불편합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Adblock
dete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