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상위 10 개의 DeFi 대출 플랫폼

DeFi 대출 플랫폼은 전통적인 뱅킹의 갭을 메우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블록 체인 및 암호 화폐의 대량 채택 요구를 충족하는 동시에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가능하게하는 역할을합니다. 개인이 금융 서비스를 위해 중앙 파티를 필요로하지 않는 오픈 뱅킹 운동을 개척해야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오픈 파이낸스라고합니다..

한편,이 기사는 DeFi 대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을 설명하고 최고의 DeFi 대출 플랫폼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정보를 공유합니다. 그러나 DeFi 대출이 무엇인지 명확히하고 DeFi 대출에 대한 몇 가지 차이점을 도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eFi 대출 및 대출

DeFi 대출에서 투자자와 대출 기관은 분산 시스템과 분산 형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이자를위한 대출 또는 예금 명목 화폐를 발행합니다. 반면에 개인이나 기업은 분산 네트워크를 통해이자를 위해 돈을 빌립니다. 대출과 대출 모두 다른 DeFi 프로토콜 중에서 DApp, 스마트 계약을 사용합니다..

왜 분산 형 대출?

탈 중앙화 금융은 금융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지만, 탈 중앙화 대출은 대출자에게 다양한 대출 기회와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DeFi 대출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헤지 펀딩

일반적으로 암호 화폐 공간은 휘발성이있어 종종 투자자를 포장합니다. 따라서 투자자가 시장에서 타오르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가격 변동, 투자자 또는 보유자가 강세장에서 매도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DeFi 대출은 특정 기간 동안 Crypto를 보유하려는 투자자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각.

또한 DeFi 대출을 통해 거래자 또는 투자자는 매각하지 않고 다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암호 화폐를 입금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암호화 자산을 보유하고 있고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위해 판매하기를 원하지 않는 비즈니스는 DeFi 대출 플랫폼에 접근하여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위해 암호 화폐를 입금 할 수 있습니다..

  • 암호화 자산 보유에 대한이자 획득

암호 화폐 자산 보유자로서 곰을 피하기 위해 매각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스마트 계약에 정의 된 합의 된 이자율로 대출합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이자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DeFi 대출은 패닉 판매의 안식처가됩니다.

한편 DeFi의 기본 기술은 전통적인 대출 시스템에서 볼 수 있듯이 엄격한 문서화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분산 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클릭의 기능입니다. 저는 현재 대출 기관이 분산 된 중앙 집중식 네트워크에서 스트레스없이이자를 얻습니다..

DeFi 대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탈 중앙화 대출은 차용인을 빌려주기 위해 주머니에 손을 넣는 것만큼이나 간단합니다. 그러나 분산 형 애플리케이션과 스마트 계약은 각각 중개자와 협상자를 나타냅니다. DApp을 통해 대출 할 수있는 $ 50,000가 있다고 가정하면 PC의 버튼 몇 개만 누르면됩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스마트 계약과 차용자 풀을 호스팅하는 DApp을 열었습니다. 따라서 클릭으로 대출을 제공 할 이자율을 결정합니다. 선호하는 경우 대출이 진행 중입니다. 동시에 스마트 계약은 대출 및 차입 계약을 자동화합니다..

최고의 DeFi 대출 플랫폼

DeFi 대출 플랫폼은 중앙 권한이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존 대출 플랫폼과 유사합니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이하는 모든 일은 신뢰할 수없는 네트워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알고 싶은 몇 가지 DeFi 대출 플랫폼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1. Aave [LEND]

Aave

이더 리움 기반의 오픈 소스 및 비 양육권 프로토콜로 머니 마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대출 및 대출에 인기가 있습니다. 여러 DeFi 대출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aToken 및 LEND의 이중 DeFi 토큰 모델을 제공합니다..

aToken은 대출 기관이이자를 복리로하는 ERC-20 토큰이며 LEND는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Aave는 비 담보 대출, “금리 전환”, Flash Loan 및 고유 한 담보 유형과 같은 다양한 대출 및 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자율은 최초 대출과 플래시 대출에서 각각 0.25 % 및 0.09 %로 다릅니다..

그러나 Basic Attention Token (BAT), Dai (DAI), Ethereum (ETH), Kyber Network (KNC), Aave (LEND), ChainLink (LINK), Decentraland () 등 많은 자산을 지원하는 DeFi 대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MANA), Maker (MKR), Augur (REP), Synthetix (SNX), TrueUSD (TUSD), USD Coin (USDC), Tether (USDT), Wrapped BTC (WBTC), 0x (ZRX) 및 Synthetix USD (SUSD) ).

2. 메이커

만드는 사람

MCD (Multi-Collateral Dai) 시스템으로 널리 알려진 Maker 프로토콜은 가장 평판이 좋은 DeFi 대출 및 차용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암호 화폐의 변동성을 회피하기위한 수단으로 2015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따라서 DAI는 스마트 계약 조건이 충족되면 대출 및 대출을 위해 달러에 고정됩니다..

Ethereum에 구축 된 오픈 소스 프로토콜 인 MakerDAO를 사용하면 ETH가 있고 MetaMask에 액세스 할 수있는 사용자가 DAI 형태로 대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DeFi 대출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Maker 및 Dai라는 이중 토큰 모델을 호스팅합니다. Dai는 사용자가 그에 따라 빌려주고 빌릴 수 있도록 달러에 고정 된 스테이 블코 인입니다. 반면 Maker Token은 시스템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9.05 %, 4.6 % 이자율 및 30D 평균 이율을 제공합니다. ETH, WBTC, USDC 및 BAT 보유자 인 경우 Maker 프로토콜에서 대여 및 대여가 가능합니다..

3. 화합물 

화합물

이 화합물은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구축 된 공개적으로 접근 가능한 또 다른 스마트 계약입니다. 차용자와 대출자 모두 암호화 자산을 프로토콜에 고정 할 수 있습니다..

다른 DeFi 대출 플랫폼과 달리 cToken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고정 된 토큰 화 자산을 허용합니다. 토큰 화를 통해 사용자는 자산을 디지털로 표현하여 거래, 대출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ETH를 입금하면 담보로 사용할 수있는 cToken을 받게됩니다. 반면에 COMP 토큰은 DeFi 토큰입니다. 그러나 BAT, DAI, SAI, ETH, REP, USDC, WBTC, USDT 및 ZRX를 포함하여 Ethereum에서 발행 된 광범위한 9 개의 자산을 지원합니다..

지원되는 통화에 따라 다양한 DeFi 대출 및 대출 비율이 있습니다. BAT, DAO, ETH, USDC, WBTC, USDT 및 ZRX의 대출 금리는 각각 0.03 %, 2.99 %, 0.14 %, 3.08 %, 0.29 %, 2.2 %, 2 %입니다..

4. InstaDApp

Instaapp

이것은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는 다목적 DeFi 플랫폼입니다. 대출, 차용, 스왑, 레버리지 등과 같은 다양한 DeFi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를 통합하여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있는 DeFi 은행으로보십시오..

이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원 클릭 전환 플랫폼을 제공하여 특히 Maker 및 Compound의 경우 더 낮은 이자율로 저렴한 대출 플랫폼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함축적으로 DeFi 프로토콜을위한 스마트 지갑 포털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Coinbase 지갑이나 MyEtherWallet 또는 대출, 대출, 거래 또는 스왑과 관련된 모든 것을 소유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그러나 플랫폼은 거래 수수료에 대해 충분한 ETH가 있어야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dYdX

dydx

dYdX는 마진 거래, 옵션 및 파생 상품을 블록 체인 공간에 가져 왔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법정 화폐 시장에서 발견되고 전통적인 투자에 일반적입니다. 플랫폼에서 사용자는 ETH, DAI 및 USDC를 거래, 대여 및 대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차 마진 거래 및 격리 된 마진 거래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10 배 레버리지의 BTC / USDC 영구 시장 계약을 사용합니다.

플랫폼에 대한 대출은 125 % 담보와 115 % 자기 청산입니다. 한편, 다른 많은 DeFi 대출 플랫폼과 달리 지원되는 토큰에 거래 수수료를 부과하는 네이티브 토큰이 없습니다..

6. 달마 프로토콜

달마

이는 대출 기관, 차용자 및 기타 펀드 관리자가 거래하고 거래하는 토큰 화 된 부채 및 자금 분산 형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대출 촉진 프로세스에 일반적으로 존재하는 대리인과 같은 전통적인 금융 상품 및 이해 관계자를 모방하는 Dharma Settlement Contracts를 자랑합니다.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주요 에이전트는 차용자, 대출자, 보험업자, 중계자입니다. 차용자와 대출자는 단순한 운영자입니다. 중계자는 잠재적 대출 기관이 검색 할 수 있도록 주문서를 호스팅하는 에이전트이며, 인수자는 채무 불이행 가능성을 식별하고 부채 문제 조건을 구성하는 책임이있는 에이전트입니다..

거버넌스에 dToken을 사용하고 스 테이블 코인으로 Dao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현재 Dao와 USDC의 두 가지 자산 만 지원합니다. 사용자가 자금을 100 % 통제 할 수있는 오픈 소스 및 비 양육권 지갑을 운영합니다. 달러 예금은 복합 프로토콜을 통해 2.7 % APR을 벌고, 예금은 암호 화폐 담보로 10 억 달러 이상 보장됩니다. 그러나 플랫폼은 하루에 최대 $ 1,000를 허용합니다..

7. bZx 

bzx

이 플랫폼은 분산 형 마진 거래 dYdX에 대한 독특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bZxR 토큰을 중계자에게 활용하여 거래 수수료를 징수합니다. 다른 DeFi 플랫폼과 달리 Relayers는 차용인이 마진 대출을받을 수 있도록 차용인과 대출 기관의 주문을 일치시킵니다. 그러나 플랫폼은 깊은 보험 기금의 유지에 의존합니다. 따라서 대출 기관에 수익의 10 %를 청구하고이를 자금으로 집계하여 대출자가 대출금을 갚을 수없는 경우 대출 기관이 항상 보장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그러나 2018 년에 리 브랜딩 된 이후 다른 두 개의 DeFi 플랫폼 인 Fulcrum Trade and Torque, 분산 형 대출 및 마진 거래 플랫폼, DeFi 차용 플랫폼을 통합했습니다..

Basic Attention Token, Kyber Network, 0x, Chainlink, Ethereum, Augur, sUSD, USD Coin, Bitcoin, Dai 및 Sai로 대출 및 대출을 지원합니다..

대출 및 차용은 iToken 및 pToken에 의존하며 bZxR 토큰은 거버넌스를위한 것입니다..

대출에 iToken을 사용하기 때문에 대출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Dao, USDC, ETH는 각각 1.03 %, 1.29 %, 0.95 %입니다..

8. KittieFight

kittyfinance

이것은 게이머 및 기타 암호화 사용자에게 대출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방식을 사용하는 최초의 혁신적인 DeFi 대출 플랫폼입니다. 수확량 농업과 인센티브 토너먼트를 사용하여 유동성을 추가하는 방법으로 게임을 추가했습니다. 게이머와 개발자는 DApp 호스팅에 대한 인센티브와 게임 플레이에 대한 보상을 각각 받지만 KTY 토큰을 획득하고 ETH를 대출 할 수있는 특권이 있습니다..

그러나 DeFi 대출 금리 및 지원되는 통화에 대한 많은 세부 정보는 IDO를 수행하기 때문에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한편, 플랫폼이 ETH 및 기본 거버넌스 토큰 KTY를 지원한다고 유추 할 수 있습니다..

9. 메인 프레임

메인 프레임

메인 프레임은 분산 형 통신 플랫폼으로 2018 년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의 실시간 금융 프로토콜 인 Sablier 인수 후 DeFi 대출 플랫폼으로 재 출시되었습니다..

재 출시시 판매 포인트는 담보 보관소를 보호하고자하는 새로운 보증 풀 (Guarantor Pools)입니다..

플랫폼은 메인 프레임 토큰, 거버넌스를위한 MFT 및 대주에게 보상하기 위해 yToken을 사용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DeFi 플랫폼이란??

분산 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또는 셀프 뱅킹 프로토콜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탈 중앙화 대출이란??

대출 금리를 포함하여 대출 결정을 내리는 데 중앙 기관이 필요하지 않은 대출 방법을 말합니다..

DeFi 대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산 형 애플리케이션에만 가입하면됩니다. 대출을 원하시면 DeFi 대출 금리 및 대출하고 싶은 기타 요구 사항을 클릭하십시오..

BlockFi는 DeFi입니까??

BlockcFi는 중앙 집중화되고 DeFi는 분산되어 있습니다. 암시 적으로 BlockFi를 사용할 때 키가 없습니다..

DeFi는 어떻게합니까?

대출, 대출, 저축, 거래 및 경우에 따라 결정하기 위해 선택한 DeFi 플랫폼에 가입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DeFI로 돈을 버는 방법?

이자를위한 대출, 이익을위한 거래 등을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DeFi 펄스는 무엇입니까?

Coin Market Cap, Coingecko 및 기타 암호 화폐 자원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DeFi 시장 및 통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DeFi 토큰이란??

그들은 DeFi 플랫폼의 거버넌스 또는 네이티브 토큰입니다. 예를 들어 KTY, LEND, dToken은 KittieFight, Avare 및 Dharma의 DeFi 토큰입니다..

면책 조항 제시된 내용은 저자의 개인적인 의견을 포함 할 수 있으며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에 투자하기 전에 시장 조사를하십시오. 저자 또는 출판물은 귀하의 개인적인 재정적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