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I 유가가 강세 랠리를 연장하지 못함 – 달러 가중치 강화!

금요일 아시아 거래 세션 중, WTI 원유는 OPEC이 수요 전망을 낮추면서 2021 년 전 세계 연료 수요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느리게 회복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58.00 달러 수준 아래로 떨어졌다. 한편 국제 에너지기구는 COVID-19 백신이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공급이 여전히 전 세계 수요를 초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어제 발표 된 1 월 미국 소비자 물가 지수 (CPI)가 예상보다 약세를 보인 것은 미국의 경기 회복에 대한 의구심을 불러 일으키고 연료 수요 우려의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원유 가격을 둘러싼 약세는 일본이 10 개 지역에서 활동 제한을 확대 한 후 더욱 강화되었으며, 호주 빅토리아 주 역시 바이러스 변종 사례가 출현하는 가운데 새로운 폐쇄를 선언 할 수 있습니다. 달러가 일반적으로 원유로 반비례하기 때문에 연못 전체에서 광범위하게 기반을 둔 미국 달러의 강세는 원유 가격을 약화시키는 주요 요인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이전에 출시 된 예상보다 큰 미국 공급품 빌드와 COVID-19 접종에 대한 지속적인 희망은 원유 가격의 더 큰 손실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되는 핵심 요소가되었습니다. 한편 조 바이든 대통령의 새로운 COVID-19 구호 조치에 수조 달러를 발표하겠다는 약속은 원유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고 약세 랠리를 제한 할 수있는 세계 경제 침체에 대한 우려를 완화 시켰습니다..

이와 더불어 사우디 아라비아의 감산 약속은 유가를지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현재 원유는 $ 57.81에 거래되고 있으며 57.72에서 57.97 사이의 범위에서 통합되고 있습니다. 데이터 측면에서 미국 에너지 정보국 (EIA)의 미국 원유 공급 데이터는 2 월 5 일로 끝나는 주에 6644 백만 배럴의 추첨을 보여 주었는데, 이는 예측 및 예측에있는 985,000 배럴 건설보다 훨씬 컸습니다. 994,000 배럴 빌드는 전주에보고되었습니다. 미국 석유 연구소 (American Petroleum Institute)의 화요일 데이터에 따르면 580 만 배럴.

약세 측면에서, 바이러스 사례의 수는 여전히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아 일본은 10 개 지역에서 활동 제한을 확대했으며 호주 빅토리아는 여러 사례의 출현으로 새로운 폐쇄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바이러스 변종의. 따라서 COVID-19 문제는 에너지 산업을 압박하고 있으며, 이는 고수익 원유에 타격을주고 있습니다. 더욱이 최근 미국과 중국 대통령 간의 전화 통화는 오랜 분쟁을 유지하고 지정 학적 두려움을 다시 불러 일으켰으며, 이는 시장 거래 심리를 압박하고 고수익 유가에 기여한 핵심 요소로 간주되었습니다..

하락세를 보이는 미국 일자리 데이터에도 불구하고, 광범위한 기준의 미국 달러는 거래자들이 미국 달러와 같은 안전한 자산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당일 아시아 세션 동안 강세를 보이면서 이전 세션의 연속 감소를 멈추었습니다. 낙관적 인 시장 분위기 속에서. 달러화 약세는 다른 통화 보유자들이 원유를 구매하는 것을 더 저렴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미국 달러화 상승은 유가를 압박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다른 통화 버킷에 대한 달러화를 추적하는 미국 달러 지수는 90.468에 가깝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또한 석유 수출국기구 (OPEC)는 2021 년 전세계 석유 수요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느리게 회복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국제 에너지기구 (IEA)는 석유 공급이 여전히 세계 수요를 초과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연료 수요 회복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긍정적 인 측면에서 사우디 아라비아의 일방적 인 생산 감소에 대한 약속은 원유 가격에 대한 일부 지원을 제공하고 손실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당선자에 의해 더 많은 부양책이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유가 상승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시장 거래자들은 미국 원조 패키지와 바이러스 업데이트에 대한 수다를 주시 할 것입니다. 한편, 미국 미시간 소비자 심리는 주목해야 할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Adblock
dete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