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약세 속에 미국 석유 비축 – 빠른 기본 전망

수요일의 초기 아시아 거래 세션 동안 WTI 원유 가격은 미국 에너지 정보국 (EIA)이 원유 재고가 크게 감소했다고보고 한 후 처음에는 41 중반 이상으로 완만하게 입찰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새로운 COVID-19 원조 패키지를 둘러싼 지속적인 불확실성은 원유 가격의 추가 상승을 제한했습니다. 이 외에도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의 두 번째 물결은 전 세계적으로 낮은 석유 수요로 이어졌고, 이는 유가에 부담을 주었고 투자자들에게 강력한 포지션을 취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한편, 최근 통화 정책 회의에서 미연방 준비 제도 (Fed)의 약세 편향으로 촉발 된 광범위한 미화 약세는 유가를 하락쪽으로 더 제한하는 핵심 요소가되었고 일부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 보도 시점에 WTI 원유는 41.16 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41.15 ~ 41.39 사이의 범위에서 합병되고 있습니다..

 

원유 재고가 엄청나게 늘어났음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은 이날 원유에 대해 의미있는 입찰을하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의 부활 때문일 것입니다. 미국과 중국 간의 계속되는 전쟁은 또한 유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추가 이익을 제한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급증은 연료 수요 측면에서 부정적인 반등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보고 된 사례의 수는 거의 1,700 만 건을 넘어 섰고, 존스 홉킨스 대학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440 만 건의 확진 사례와 15 만 명 이상의 사망자가보고되었습니다. 한편 중국, 한국, 일본도 이번 주 초부터 확진 자 수가 급격히 증가했다고보고했다. 일본 언론은 목요일 도쿄에서 365 건의 새로운 감염이 기록되었다고 보도했다. 미국의 바이러스 사례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매일 평균 약 65,000 건의 새로운 사례가보고되어 결국 경제 활동의 회복에 제동을 걸고 V 자 모양의 회복에 대한 희망을 깨뜨 렸습니다.. 

바이러스 문제와는 별개로, 원유가 긍정적 인 재고 데이터를지지하지 못하는 것은 미중 분쟁의 확대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휴스턴과 청두의 영사관 폐쇄는 지금까지 미국과 중국 간의 긴장을 가장 심각하게 고조 시켰습니다. 결과적으로 양국은 향후 몇 개월 내에 관계가 완전히 붕괴 될 수 있으며, 이는 현재 양국간에 존재하는 무역 협정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욱이 미국 상원 의원들 간의 차이로 촉발 된 미국 재정 ​​패키지를 둘러싼 지속적인 불확실성 또한 위험 심리에 영향을 미치고 원유 손실에 기여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성명에 따르면, 미국 행정부와 민주당은 다음 차례의 미국 재정 ​​부양책에서 여전히 크게 분리되어 있었으며 이는 또한 무역 심리를 약화시키는 역할을했습니다..

 

USD 전선에서 광범위한 기준 미국 달러는 연준이 금리를 0에 가깝게 유지함으로써 코로나 바이러스 피해를 억제하겠다고 약속함에 따라 2 년 만에 최저치 아래로 하락했다고보고했습니다. 경제를 방해하는 새로운 감염에 대한보고. 그 결과, 저금리가 미국 달러에 압력을 가하여 약세를 일으키고, 이는 유가를 도왔고, 전 세계적으로 블랙 골드를 훨씬 더 저렴하게 만들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미국 달러의 손실이 경기 부양책 4 단계에 걸친 정책 입안자들의 교착 상태와 관련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달러의 손실은 유가가 달러 가격과 반비례하기 때문에 유가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한편, 미국 달러 지수는 수요일 0.52 % 하락하여 2 년 만에 가장 낮은 93.275를 기록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원유의 신선한 거래 촉진에 대한 중요한 미국 2 분기 GDP 예비 보고서를 주시 할 것입니다. 거래자들은 또한 일중 모멘텀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역할을 할 수있는 USD 가격 역학과 코로나 바이러스 헤드 라인에 주목할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Adblock
dete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