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세션의 원유 판매 편향 중단 – 빠른 기본 전망!

목요일 아시아 거래 시간 동안 WTI 원유 가격은 전날의 약세를 멈추게했으며, 주로 영국에서 COVID-19 백신 출시에 대한 지속적인 낙관주의와 예상으로 인해 45 달러 중반 부근에 새로운 입찰을 유도했습니다. 미국에서의 백신 승인은 결국 연료 수요 회복에 대한 희망을 불러 일으켰고 원유 가격 상승에 기여했습니다. 이 외에도 원유가 상승한 또 다른 이유는 이라크 북부의 작은 유전에서 불타 오르는 두 개의 우물에 대한 테러 공격으로 인해 투자자들의 긴장이 심화 되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유가가 미국 달러 가격과 반비례하여 원유 가격에 대한지지를 제공하는 유럽 세션을 앞두고 침체 상태를 유지하면서 광역 미국 달러는 긍정적 인 견인력을 얻지 못했습니다. . 반대로 지난주 미국 원유 재고가 큰 폭으로 상승한 EIA 보고서는 원유 가격에 약세 압력을 가하지 못했습니다. 대부분의 분석가들은 미국 원유 주식의 예상치 못한 대규모 구축으로 인해 시장이 얼마나 영향을받지 않았는지 놀랐습니다. 한편, 낙관적 인 시장 심리는 고수익 원유 가격을 제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반면 원유 상승은 미국 경기 부양책과 중미 긴장을 둘러싼 불확실성 인 브렉 시트에 의해 제한되었습니다. 현재, WTI 원유는 45.59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45.55에서 45.88 사이의 범위에서 통합되고 있습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지난주 미국 원유 비축량은 미국 원유 수출이 2018 년 이후 최저 수준으로 하락하고 미국 여러 지역의 폐쇄 제한과 함께 코로나 바이러스를 통제하기 위해 증가했습니다. 연료 수요 회복에 대한 뚜껑. 데이터 측면에서 미국 에너지 정보국 (EIA) 데이터에 따르면 12 월 4 일로 끝나는 주에 15.189 백만 배럴이 건설되었는데, 이는 예측 된 143 억 2 천만 배럴과 이전주의 679,000 배럴보다 훨씬 높은 수치입니다. 무승부. 그러나 거래자들은이 데이터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으며 영국의 COVID-19 예방 접종 프로그램 출시와 미국에서의 예방 접종 임박한 시작에 대해 계속해서 낙관적이었습니다..

반면 원유는 미국 정책 입안자들이 미국에서 아랍 에미리트 (UAE) 로의 첨단 무기 판매를 승인했다는 소식에 석유 거래자들이 집중하기 시작하면서 밤새 손실을 막을 수있었습니다. UAE와이란 간의 전쟁. 이 외에도 원유 가격 상승은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이 하루 중 늦게 만나서 공동 개발 한 COVID-19 백신 BNT162b2에 대해 논의 할 것이라는보고에 의해 더욱 가속화되었습니다. Pfizer (NYSE : PFE) 및 BioNTech SE (F : 22UAy). 캐나다는 또한 수요일에 첫 번째 COVID-19 백신을 승인했으며 접종이 다음 주에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원유 가격에 더욱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반대로 아시아 태평양 주식의 하락세와 미국 주식 선물의 손실이 리스크 오프 분위기를 강조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시장 거래 심리는 당일 부정적인 성과를 나타 냈습니다. 그러나 리스크 오프 시장 정서의이면에있는 이유는 미국이 반부패 단속 제재에서 중국 범죄 사장과 다른 중국 외교관들을 블랙리스트에 올렸다는 소식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한편, 브렉 시트 회담에 대한 불확실성과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주식 시장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헤드 라인은 원유 가격의 추가 변동을 막는 핵심 요소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리스크 오프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광범위한 미국 달러는 전날의 하락세를 멈추지 못했으며 하락세를 보인 미국 데이터에서 볼 수 있듯이 COVID-19로 인한 세계 경제 회복에 대한 의구심이 계속됨에 따라 약세를 유지했습니다. . 그러나 유가가 달러 가격과 반비례하기 때문에 달러화 손실은 원유 가격이 계속 유지되는 데 중요한 요인이되었습니다. 한편, 다른 통화 버킷에 대한 달러화를 추적하는 미국 달러 지수는 91.043으로 떨어졌습니다..

계속해서 시장 거래자들은 미국 경기 부양책 헤드 라인과 백신 뉴스를 주시 할 것입니다. 그 동안 브렉 시트 무역 협상과 중미 투쟁을 둘러싼 업데이트는 그날 중요성을 잃지 않았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