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의 약세 편향 지속 – 달러 강세가 지배!

오늘, 아시아 거래 세션에서, WTI 영국이 여행 제한을 가한 후 COVID-19 사례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연료 수요 약화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켰 기 때문에 원유는 초기 연패를 멈추지 못했으며 52.50 달러 수준에서 계속 우울했습니다. 한편, 중국 (세계 2 위 석유 소비국)도 원유 가격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하는 COVID-19 사례의 급증을 막기 위해 설날 여행을 제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더욱이 원유 가격을 둘러싼 약세는 미국 달러가 일반적으로 원유로 반비례하기 때문에 안전한 미국 달러를 선호하고 원유에 부담을주는 시장 분위기에 기인 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의 부양책 정체와 EU의 백신 부족을 둘러싼 EU- 영국 투쟁도 원유 가격을 훼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어제 발표 된 EIA 데이터는 예상보다 미국 원유가 예상보다 크게 하락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원유의 약세 편향에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COVID-19 백신 출시와 관련된 낙관론도 원유 가격의 더 큰 손실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현재 원유는 $ 52.61에 거래되고 있으며 52.31에서 52.80 사이의 범위에서 통합되고 있습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원유는 EIA 데이터에서 상승세를 보 였는데, 이는 예상보다 미국 원유 공급이 더 많이 증가했음을 나타내며 투자자들은 미국 원유 수출 증가와 수입 감소를 인정했습니다. 데이터면에서 EIA 보고서는 1 월 22 일로 끝나는 주에 9910 만 배럴의 추첨을 보 였는데, 이는 예측에서 43 만 배럴, 전주에보고 된 4351 만 배럴의 추첨과 비교 한 것입니다. 이 추첨이 2020 년 7 월 이후 기록 된 최대 규모라는 점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뒷받침하는 데이터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COVID-19 사례는 영국과 중국과 같은 더 많은 국가를 심층 폐쇄 조치로 몰아 넣어 연료 수요에 대한 우려를 증가시켜 원유 손실에 기여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남아프리카를 포함하여 바이러스 변종을보고 한 22 개 고위험 국가의 여행자를 단속한다고 선언했습니다. 이들 국가의 여행자는 10 일 동안 격리되어야하며 예외적 인 사유가없는 한 출국 여행이 금지됩니다. 영국은 1 월부터 학교, 식당, 술집이 문을 닫아 폐쇄되었고 사람들은 가능한 한 집에 머 무르라고 조언했다. 정부가 자체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조치를 결정하는 스코틀랜드, 웨일즈 및 북 아일랜드도 많은 제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지구 반대편에서는 최근 COVID-19 사례가 춘절 여행 시즌에 움푹 패인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중국 (세계 최대 석유 수입국)의 연료 수요 우려가 더욱 주목 받고 있습니다. 상하이 출발 항공편이 이미 취소되고 있음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COVID 문제로 인해 에너지 산업이 압력을 받고 있으며, 이는 고수익 원유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주식 시장은 전날의 부정적 성과를 멈추지 못했으며, 주요 데이터 / 이벤트가없는 가운데 그날은 신랄했습니다. 한편, 미국의 경기 부양 교착 상태와이 지역의 백신 부족을 둘러싼 EU- 영국 투쟁도 시장 심리에 하방 압력을 가했다. 이 외에도 리스크 오프 시장 정서의 또 다른 이유는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우려와 세계 경제 회복에 대한 의구심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투자자들은 리스크 오프 시장 정서의 여파로 안전 자산에 투자하는 것을 여전히 선호하기 때문에 광범위한 기준 미국 달러는 아시아 세션 동안 강세를 유지하면서 초반 연승을 연장 할 수있었습니다. 미국 증시는 지난 회기 동안 3 개월 동안 가장 큰 1 일 퍼센트 하락을 보였으며, 아시아 증시는 목요일에 대부분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달러화 약세는 다른 통화 보유자들이 원유를 구매하는 것을 더 저렴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달러화의 상승은 유가를 압박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한편,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8시 54 분 (1:54 AM GMT), 다른 통화 버킷에 대한 달러화를 추적하는 미국 달러 지수는 0.06 % 상승한 90.642를 기록했습니다..

계속해서 시장 거래자들은 4 분기 (4 분기) 미국 GDP의 예비 수치를 주시 할 것입니다. 이는 이전 33.4 %에 비해 QoQ 3.9 %로 예상됩니다. 그 동안 지정학 및 바이러스 문제와 같은 친숙한 위험 촉매제 또한 주목해야 할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Adblock
dete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