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는 연승을 연장하지 못함 – 플레이의 요소 조합!

수요일 아시아 거래 세션 동안 WTI 원유 가격은 주로 미국 석유 연구소 (API)의 재고 수치가 낮기 때문에 39.81 달러에서 38.53 달러로 하락하여 전날 연승 기록을 연장하지 못했습니다. 석유 수요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 외에도 봉쇄 제한을 더욱 확대 한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부활로 원유 가격에 부담이 가중되었습니다. 더욱이 리비아의 원유 생산 / 수출이 본격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보도에 의해 촉발 된 공급 측면에 대한 우려도 유가를 압박하는 핵심 요인 중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한편, 미국 코로나 바이러스 구호 패키지에 대한 합의에 대한 진전이 없었기 때문에 원유 가격에 대한 비관론이 높아졌습니다. 반대로 사우디 아라비아와 러시아는 원유 감산을 연장하고 계획된 증가를 연기하는 데 합의 할 예정이며, 이는 원유 가격의 추가 손실을 막는 핵심 요소가되었습니다. 한편, 멕시코만에서 허리케인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석유 회사들이 연안 굴착기를 폐쇄하기 시작하면서 원유의 손실은 미국 생산의 잠재적 감소로 제한되었습니다. 원유는 $ 38.80에 거래되고 있으며 38.67에서 39.00 사이의 범위에서 통합됩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지난주 미국 원유 비축량이 급격히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석유가 풍부한 미국 멕시코만의 폭풍우 관련 혼란이 생산량을 억제 한시기에 수요 강도에 대한 우려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데이터 측면에서 미국 석유 연구소가 발표 한 추정치에 따르면 미국 원유 재고는 지난주 584,000 배럴을 구축 한 후 지난주 458 만 배럴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건설은 공식 정부 보고서 하루 전에 이루어지며, 이는 지난주 주간 미국 원유 공급량이 120 만 배럴 감소했음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외에도 석유 수요에 대한 우려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급증으로 인해 불거졌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두 번째 물결은 미국, 러시아, 프랑스 및 기타 여러 국가에서 강화되어 세계 경제 전망을 훼손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주에서는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새로운 제한을 부과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은 약 74,300 건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를보고하여 지난주 일 평균 71,000 건을 넘어 섰습니다. 유럽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사상 최고 수준에 도달하여 일요일에 52,000 명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프랑스는 새로운 봉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편, 전 세계 핫스팟 인 이탈리아도 네덜란드와 마찬가지로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외에도 스페인은 국가 비상 사태를 발표하고 야간 통금을 부과했습니다..

바이러스 문제 외에도 투자자들의 신중한 정서의 또 다른 이유는 미국산 미사일의 대만 판매 가능성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속도를 높이고 더 심화되고있는 오래 지속되는 미-중 싸움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 미국 대선을 앞두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을 유지할 것인지 아니면 도전자 인 조 바이든이 11 월 3 일 선거에서 깨끗하게 청소할 것인지에 대한 불확실성이 심화되면서 시장 투자자들은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긍정적 인 측면에서 사우디 아라비아와 러시아는 11 월 말 OPEC + 파트너와의 회담을 위해 만날 때 원유 감산을 연장하고 계획된 증가를 연기하는 데 동의 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유가의 더 큰 손실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 원유 가격 하락은 멕시코만에 다가오는 허리케인으로 인해 석유 회사들이 연안 굴착 장치를 폐쇄하기 시작하면서 미국 생산 감소 가능성으로 인해 제한되었습니다. 루이지애나는 올해 여섯 번째로, 열대성 폭풍 제타 (Tropical Storm Zeta)로 알려진 걸프 해안 시스템이 유카탄 반도에서 속도를 내면서 강풍과 비를이 지역에 가져오고 있으며,이 지역은 여전히 ​​일련의 폭풍으로 인해 휘청 거리고 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제타는 미시시피 강 하구에서 약 720km 떨어져 있었고, 허리케인 강세에 가까운 수요일까지 루이지애나와 미시시피-앨라배마 국경 사이의 지역을 강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폭풍이 루이지애나 주 포트 포촌에서 미시시피 주강까지 거센 바람과 1.8m (4 ~ 6 피트)의 폭풍 해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도보고 할 가치가 있습니다. 비 예보는 해안에서 2-4 인치 (5-10cm)입니다. USD 전선에서는 COVID-19로 인한 글로벌 경제 회복에 대한 의구심이 계속됨에 따라 광범위한 미국 달러가 긍정적 인 견인력을 얻지 못해 당일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미국 데이터에 따르면 컨퍼런스 보드의 소비자 신뢰 지수는 9 월 101.3에서 10 월 100.9로 하락했으며 이는 미국 달러를 약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그러나 유가는 달러 가격과 반비례하기 때문에 달러화 손실은 원유 가격의 추가 손실을 막는 핵심 요소가되었습니다. 한편, 다른 통화 바스켓에 대한 달러화를 추적하는 미국 달러 지수는 2:00 PM ET (18:00 GMT)에 0.2 % 하락한 92.84를 기록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미국 경기 부양책에 대한 계속되는 의구심으로 원유 상승이 제한되었으며, 이는 시장 거래 심리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미국과 중국 간의 긴장이 더욱 빨라졌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시장 거래 심리를 약화시켜 유가 상승을 제한하는 핵심 요소가되었습니다..

앞으로 시장 거래자들은 당일 주요 데이터 / 이벤트가 부족한 가운데 USD의 움직임을 주시 할 것입니다. 또한 지정학 및 코로나 바이러스 문제와 같은 위험 촉매제는 브렉 시트를 잊지 않기 위해 새로운 방향을 주시하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Adblock
dete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