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 달러 약세로 강세 편향 확대 – NFP 수치에 모든 시선 집중!

금요일 아시아 거래 세션 중, WTI 원유는 주로 석유 수출국기구 (OPEC +)와 그 동맹국 (OPEC +)이 석유를 늘리지 않기로 합의한 후 전날의 연승 기록을 연장하여 64.00 달러 중반 수준을 훨씬 뛰어 넘는 14 개월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한 수요의보다 실질적인 회복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1 조 9 천억 달러 COVID-19 구호 법안과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뉴스는 원유 가격이 계속 입찰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원유 가격을 둘러싼 낙관적 편향의 이유는 특히 아시아에서 수요가 다시 증가하고 있다는 신호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페이지에서 뉴질랜드의 COVID-19 변종 사례의 수는 당국에 봉쇄와 같은 제한 조치를 확장하도록 촉구했으며 이는 원유의 추가 이익을 막는 중요한 요소가되었습니다. 물가. 이 외에도 달러화 강세는 원유 상승 모멘텀을 제한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달러 상승시 유가가 일반적으로 하락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통화를 가진 황소를 위해. 작성 당시 WTI 원유는 64.34에서 거래되었으며 63.83에서 64.53 사이의 범위에서 통합되었습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석유 수출국기구 (OPEC +)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침체 이후 수요 회복이 더 강해지기를 기다리며 4 월 석유 공급을 늘리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한편, 최고의 석유 수출국 중 하나 인 사우디 아라비아는 또한 사우디 에너지 장관 인 압둘라지즈 빈 살만 왕자가 계속해서주의를 촉구하는 가운데 하루 100 만 배럴의 자발적 생산 감축을 유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주의 측면에서 잘못하는 것이시기 적절한 공급 증가보다 낫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시장 거래 심리는 전날의 약세를 멈출 수 없었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상원에서 1 조 9 천억 달러의 COVID-19 구호 안이 탄탄한 진전을 보인 후에도 이날은 신랄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5 월 말까지 미국의 모든 성인에게 충분한 COVID-19 백신을 접종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한편, 전염성이 높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잠재적 백신 / 치료에 대한 낙관론은 시장 거래 분위기에 의미있는 지원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이 외에도 원유 가격을 둘러싼 낙관적 인 편견은 특히 아시아에서 수요가 다시 증가한다는 신호 때문일 수 있습니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Dragon Nation은 2021 년에 가솔린과 디젤 소비가 COVID-19 이전 수준 이상으로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보고했습니다. 공장 활동이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되었으며 2 월의 설날 직후 인프라 구축 프로그램도 자극되었습니다. 휴일. 이것은 차례로 원유 가격을 뒷받침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USD 전선에서 광범위한 기준 미국 달러는 전날의 연승을 이어가는 데 성공했습니다. 리스크 오프 시장 정서 속에서 당일 추가 입찰을 통해 시장의 안전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기여했습니다. 달러의 이익에. 이 외에도 제롬 파월 연방 준비 은행 의장이 지난주 국채의 강한 매도세가 중요했고 그의 관심을 끌었다 고 말하면서 미국 달러의 상승세는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장기 금리를 너무 높게 밀어 연준이 더 강력하게 개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미국 경제가 “회복의 여정을 아주 먼 길에있을 때”까지 매우 쉬운 통화 정책을 유지하겠다는 약속을 반복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달러화 상승은 유가가 달러화 가격과 반비례하여 원유 가격의 추가 상승을 막는 주요 요인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아시아 세션 초반, 달러 지수는 0.7 % 상승한 후 91.660으로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시장 거래자들은 미국 비농업 고용 변화와 실업률을 주시 할 것입니다. 실업률은 하루 중 늦게 발표 될 예정입니다. 한편 미국 경기 부양책을 둘러싼 수다도 면밀히 관찰 될 예정이다. 행운을 빕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