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en2049 – Octagon Strategy CEO Wayne Trench와의 인터뷰

Wayne Trench, CEO 옥타곤 전략, 아시아에서 가장 큰 디지털 자산 중개 회사는 토큰 화를 통해 블록 체인으로 전통적인 산업을 혁신하는 창의적인 사람들에게 매료되었습니다. Wayne은 또한 가족 사무실과 같은 전문 자금 관리자가 2018 년에 암호화 시장을 채택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적절한 규제 프레임 워크가 마련되면 향후 기관 수요가 올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Token2049에서 Wayne과의 인터뷰를 시청하십시오.. 

티모시 탐 : Wayne, 당신은 Octagon Strategy에서 왔고, 당신은 CEO이고, 우리는 TOKEN2049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화를 시작하고 싶을 것 같네요. 다른 사람들이 전혀 알지 못하는 자신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을 알려주시겠습니까??

웨인 트렌치 : 괜찮아. 그래서 내 배경은 채굴이지만 암호화 채굴은 아닙니다..

티모시 탐 : 암호 화폐에는 채굴 만 있습니다.?

웨인 트렌치 : 네. 그래서 제 배경은 원래 광물 가공과 채굴에서 나왔습니다. 원래 남아프리카에서 왔기 때문에 제 피 속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몇 년 전에 매각 한 광물 가공 공급 사업을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이네요.

티모시 탐 : 와. 됐습니다. 그래서 광업의 백만장 자, 그리고 암호 화폐의 백만장자가 될 것입니다..

웨인 트렌치 : 오, 희망 만 할 수 있고 희망 만 할 수있어.

티모시 탐 : 멋있는. 그래서 저는 당신의 배경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싶습니까? 아시다시피, 저는 당신이 금융 기관에서 일했던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당신을 암호 화폐로 이끌었습니까? 그리고 Octagon Strategy와 그들이하는 일에 대한 소개를 할 수 있습니다..

웨인 트렌치 : 확실한. 예, 그래서 저는 맥쿼리 은행과 모건 스탠리의 전통적인 금융 분야에서 더 최근에 전자 거래 분야에서 역할을했습니다. 전통적인 금융 시장에서의 경험은 제가 현재 참여하고있는 사업에 도움이된다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내 노출 또는 블록 체인에 처음으로 노출 된 방법은 이전과 같은 세계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구세계 채굴 공간에서 우리는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마모 된 부품을 추적하고 추적하려고했습니다..

티모시 탐 : 흥미 롭다.

웨인 트렌치 : 전통적으로 RFID 태깅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지만 이제는 블록 체인이 의미가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가 퇴사하기 전의 방식을 구현하지는 못했지만 그것이 블록 체인 자체에 대한 첫 노출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홍콩으로 돌아 오면 실제로 모그룹 A를 설립 한 친구들을 통해 & X International, 저는 그들의 사업이 성장하는 방식에 대해 꽤 좋은 통찰력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발전을 면밀히 따랐고 우리는 그 과정에서 함께 몇 가지에 투자했습니다. 이것이 제가 암호 화폐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기에이 암호 화폐 공간에 대해 생각할 때, 아마도 제가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아마도 암호 화폐가 필요한 이유 일 것입니다. 토큰 화는 나에게 완전히 이해가되었지만 암호 화폐에 대한 필요성이 있거나 내 마음 속으로 정당화 할 수 있습니까? 2008 년과 2009 년의 사건을 회상하고 전 세계 여러 정부가 재정 및 통화 정책을 잘못 관리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것이 저에게 정말로 분수령이 된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글로벌 금융 시장을 장악할지 여부는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필요가 있습니까? 확실히 생각합니다. 그게 내 생각이야.

티모시 탐 : 그래, 아니. 그 흥미 롭군요. 2008 년에 당신은 분명히 사물의 두꺼운, 전통적인 금융, 모든 것이 무너져서 암호 화폐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고 말합니다. 옥타곤은 무엇을합니까? 우리는 분명히 당신과 거래를했습니다. OTC 거래를했습니다. 청중에게 Octagon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무엇이며 OTC 거래가 무엇인지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웨인 트렌치 : 확실한. 간단히 말해서 Octagon 전략은 아시아 최대의 디지털 자산 중개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블록 크기의 암호 화폐 매매를 촉진합니다..

티모시 탐 : 의도 된 말장난 없음, 오른쪽?

웨인 트렌치 : 예 바로 그 거예요. 그러나 예, 블록 크기는 소매 거래소에서 빠르고 원활하고 쉽게 실행하기 어려운 크기의 주문을 의미합니다. 블록의 정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블록을 구성하는 것은 12 개월 전에 블록을 구성했던 것과 다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실행할 수있는 단일 가격을 제공 한 다음 한 시간 내에 일종의 원활한 결제를 제공하여 소매 거래소에서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간단하고 쉽게 이동 크기 유동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티모시 탐 : 알겠습니다. 누군가가 많은 양의 암호 화폐를 사고 팔려고한다면 그들이 당신과 함께 실행할 수 있다는 말입니까? 당신은 그들에게 가격을 주면 돈이나 암호 화폐가 1 시간 안에 그들의 계좌에 도착할 것입니다..

웨인 트렌치 : 옳은. 니가 맞았 어.

티모시 탐 : 알겠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ICO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약간의 배경이나 색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작업을 구축하기 위해 일부를 변환해야했습니다. 이런 거래를하는 다른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많은 사람들과 비슷합니까, 우리 청중은 고래, 많은 암호 화폐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고객이 누구인지 높은 수준으로 말할 수 있습니까??

웨인 트렌치 : 예, 혼합입니다. 우리 사업은 다양한 고객 부문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ICO 발행자는 클라이언트 세그먼트 중 하나이지만 높은 순자산과 초고 순자산 개인은 또 다른 종류로이 분야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그런 다음 점점 더 많은 기관 유형의 흐름이 시장에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암호화에 초점을 맞춘 헤지 펀드이든 그보다 적은 정도이지만 전통적인 롱숏 헤지 펀드는 , 물에 발가락을 담그기 시작하면 물론 가족 사무실은 아마도 개인 은행과 대출 전용 S보다 조금 더 민첩합니다.&M 매니저. 우리는 18 개월 전보다 지난 6 개월 동안 기관 공간에 더 많은 집중을했습니다. 계속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티모시 탐 : 네. 제 말은, 당신은 제도적 배경에서 왔고, 웨인, 그리고 당신은 그 공간에 많은 관심을 얻고 있으며 올해와 같은 일반적인 견해는 무엇입니까? 올해는 전문 자금 관리자가 들어오고 더 많은 가족 사무실이 들어올 때 폭발적인 해가 될 것입니까? 아니면 특히 최근 수정으로 사람들이 조금 뒤로 물러서 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웨인 트렌치 : 우리는 2017 년을 채택의 해로, 2018 년을 채택의 해로 봅니다. 실제 제도적 요구가 커지기 위해서는 여전히 많은 일들이 필요합니다. 제 생각에는 규제 지침과 규제 기관이 그들의 견해를 명확하게 제공하는 데 주로 집중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더 민첩한 경제가 다른 경제보다 더 발전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이것이 2018 년에 대한 모든 것을 제게 줄 것입니다. 우리는 운영 할 적절한 규제 프레임 워크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 후에는 다른 많은 것들이 제자리에있게 될 것입니다. 양육권과 같은 것들은 그 뒤에 올 것입니다. 일단 그런 일이 생기면 제도적 요구가 실제로 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티모시 탐 : 알았다. 알았다. 많은 사람들이 비트 코인이 매일 거래하는 거래량을 봅니다. 저는 모든 거래소의 코인 시가 총액에서 약 100 억 미국 달러와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관점에서 실제로 거래의 어느 정도가 높은 수준으로 이루어 졌습니까? 왜냐하면 여러분은 시장 밖에서 이루어지는 매우 구체적인 시장 부분을보기 때문입니다. 소량인가요?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것과 비교할 때 상당한 금액입니까? 또는 말하기 어렵습니다.?

웨인 트렌치 : 그래요. 흥미로운 질문입니다. 우리의 추정치는 여전히 유동성의 대부분이 실제로 또는 최소한 매우 의미있는 금액이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제 제가 생각해야 할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실제 거래소 거래량과 비교해보고 된 거래소 거래량입니다. 두 가지가 매우 다른 것 같습니다. 우리가 운영하는 것처럼 규제되지 않은 공간에서는 시계 거래와 같은 것들이이 단계에서 적극적으로 감시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내가 가지고있는 것과 동일한 기사를 읽었을 것인데, 일부 거래소 거래량의 최대 95 %는 아마도 실제가 아닐 것이라고 추정합니다. 훌륭하고 정확한 수치를 아는 사람이 있지만 얼마 전 우리가 인용하거나 적어도 총 거래량의 70 %가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아마 바뀐 것 같아요, 맞죠? 특히 한국과 일본의 소매점 채택과 관련하여 여전히 의미있는 부분입니다..

티모시 탐 : 확실한. 워시 트레이딩의 정의가 무엇인지 청중에게 설명해 주실 수 있습니까? 가짜 볼륨인가요? 일부 청중은 일부 용어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웨인 트렌치 : 네. 내가 특정 코인의 매수자이자 매도자이고 내가 가서 내 제안을 사거나 내가 가서 매도하거나 내 입찰에 성공하면 실 소유자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거래량으로 기록되지만 실제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티모시 탐 : 알았다. 아마 청중들에게 깜짝 놀랄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비슷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말했듯이 거래소에서 볼 수있는 많은 수치는 실제 거래량 수치가 아닐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거래가 코인 시가 총액에 표시되지 않은 수치로 이루어 지지만, 아시아에서 가장 큰 옥타곤과 옥타곤과 같은 OTC 브로커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웨인 트렌치 : 옳은. 이것은 매우 흥미 롭다.

티모시 탐 : 네. 아마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웨인 트렌치 : 나는 동의한다.

티모시 탐 : 큰. 옥타곤이 활성화 된 코인, 분명히 비트 코인과 이더 리움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 다른 코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까??

웨인 트렌치 : 네, 물론입니다. 우리는 모든 전공을 거래합니다. 일반적인 거래량은 BTC, Ethereum, Litecoin, Ripple, Bitcoin Cash 등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오래된 동전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티켓 크기의 규모가 우리가 참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티모시 탐 : 확실한.

웨인 트렌치 : 유동성 프로파일은 분명히 더 어렵고 시가 총액 목록에서 더 아래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우리 거래량의 가장 큰 비중은 상위 5 ~ 6 위를 중심으로.

티모시 탐 : 괜찮아. 완전한. 그리고 마지막 질문 인 것 같아요, 웨인. 이 공간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웨인 트렌치 : 저는 토큰 화를 통해 블록 체인으로 전통적인 산업을 파괴하는 데 일하는 창의적인 마인드에 매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해왔 던 것보다 훨씬 더 쉽게 토큰 화하고 가치를 이전 할 수 있고 사람들이 접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예를 들어 전 세계 20 억 명의 은행이없는 사람들이 접근 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은행에 필요한가요? 글쎄, 아마도 암호는 그들에게 해답을 제공하고 다른 방법보다 더 원활하게 금융 시스템에 연결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가 부동산을 토큰화할 수 있거나 부서 상품을 토큰화할 수 있다면 그것은 muni 채권 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일에 참여할 수있는 선택된 소수에게 역사적으로 있었던 것들에 대한 접근을 사람들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물건. 이 모든 것이 정확히 어디로 끝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이 흥미로운 작품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티모시 탐 : 그래, 알아.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을 전통적으로 특히 은행 업무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갖지 못했던이 기술로 끌어 들이고 연결하는 능력에 대해 매우 흥분됩니다. 정말 신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큰. 시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웨인. 감사합니다. 곧 다시 연락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웨인 트렌치 : 저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티모시 탐 : 감사합니다.

웨인 트렌치 : 감사합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