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출시되는 뉴스 및 팀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대면 팀과 원격 팀이 모두 빠르게 성장하고 제품 개발이 가속화되는 CoinFi는 흥미로운 한 달이었습니다..

지난 달에 우리는 올 여름 출시 예정인 기능 개발과 채용에 계속 집중했습니다. 우리는 곧 출시 될 기능에 대해 기대하고 있으며, 가을이 다가 오면 CoinFi가 마침내 베타 단계를 뒤처 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제품 업데이트

모르는 분들을 위해 업데이트 된 로드맵이 있습니다. 정보 페이지 하단. 매월 로드맵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TradingView 차트는 라이브입니다

TradingView 차트를 추가했습니다. 동전 커뮤니티의 여러 제안을 따르는 페이지. 항상 그렇듯이 모든 피드백에 감사 드리며 개발 로드맵에 제안을 통합 할 것입니다..

데이터 파이프 라인 개선

지난달 업데이트에서 언급했듯이 데이터 정확성과 일관성을 개선하기 위해 데이터 파이프 라인을 업그레이드하는 중입니다. 이 기능은 6 월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이렇게하면보고 된 대부분의 버그 및 데이터 부정확성 문제가 해결됩니다..

CoinFi 뉴스가 곧 공개됩니다

뉴스 피드 제품에 대한 진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초기 프로젝트 범위에 CoinFi 플랫폼 사용자에게 엄청난 부가가치가 될 것으로 생각되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현재 이러한 세부 정보를 내부적으로 유지하고 있지만 곧 알려 드리겠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코인 세계에 걸쳐 암호 화폐 뉴스를 수집했습니다. 이제 데이터베이스에는 수십만 개의 뉴스와 성장하는 데이터 과학 팀이 테스트 할 수있는 많은 이론이 있습니다. 다음 주에 게시 할 예정인 몇 가지 예비 조사 결과에 대한 분석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CoinFi News UI의 초기 몰래 피크입니다.

coinfi 뉴스 ux 1

고급 토큰 지표

지난 업데이트 토큰 보유율 및 토큰 분배 그래프를 포함하여 우리가 작업중인 일부 고급 토큰 지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개념 증명으로 당사의 수석 데이터 과학자 Alex는 분석의 일부 지난달 COFI와 거의 같은시기에 출시 된 COFI 및 기타 여러 토큰의 토큰 보유율을 보여줍니다..

토큰 보유 3 1

다음 단계는 개별 토큰 페이지에 고급 토큰 메트릭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번 달 토큰 페이지에 나타날 첫 번째 고급 토큰 지표를 찾으십시오.!

CoinFi 스크리너

우리는 CoinFi 스크리너에서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진행 상황 업데이트를 놓친 경우 코인 스크리너는 다음을 수행 할 수있는 사용자 지정 필터입니다.

  1. 거래 기회 파악
  2. 특정 기술 지표에 따라 코인을 선택하세요
  3. 동전의 세계를 빠르게 좁히십시오

CoinFi 스크리너의 현재 목표 출시일은 3 분기입니다. 목표는 CoinFi 홈페이지의 개편과 함께 CoinFi 스크리너를 출시하는 것입니다..

코인 스크리너는 또한 CoinFi 거래 신호의 토대를 마련합니다. 4 월 설문지, 가장 기대하는 플랫폼 기능입니다! 거래 신호는 개별 스크리너에 연결된 경고로 구현됩니다..

따라서 스크리너는 코인의 범위를 좁히는 데 사용되지만 거래 신호를 통해 관심있는 스크리너 지표와 관련된 기회를 적극적으로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리너를 사용할 수있게되면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여 CoinFi 사용자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메트릭을 식별하고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각 CoinFi 거래 신호의 출시 우선 순위를 지정할 것입니다..

연구 & 분석

CoinFi의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비전은 항상 암호 화폐 분야의 최고의 분석가가 COFI 토큰과 플랫폼의 품질을 통해 연구와 아이디어를 공유 할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크라우드 소싱 생태계를 보유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것은 계속해서 CoinFi 플랫폼의 미디어 측에 대한 최종 목표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연구의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고 싶습니다 & 암호화 공간에서 분석. 더 많은 사내 연구 기대 & 이번 여름에 CoinFi에서 나온 분석은 매혹적인  우리 방금 게시 Binance 코인 (BNB), Huobi 토큰 (HT) 및 KuCoin 주식 (KCS)과 같은 교환 토큰을 정량적으로 가격을 책정하기 위해 우리가 정의한 새로운 지표 (거래량에 대한 토큰 값)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CoinFi 팀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채용 업데이트

지난 달, 알렉스 스바 네비 크 최고 데이터 과학자로 전임으로 CoinFi 팀에 합류했습니다. 그 전에 Alex는 바르셀로나에서 CoinFi를 위해 원격으로 일했습니다. 이번 달에 Alex와 그의 약혼자는 공식적으로 스페인에서 홍콩으로 이주했으며, 우리는 CoinFi의 본사에 Alex를 두게되어 기쁩니다..

CoinFi HK 사무소3 명의 공동 창립자와 함께 사무실에있는 Alex

또한 정규직 데이터 엔지니어가 6 월 초에 공식적으로 팀에 합류합니다. 또한 팀에 또 다른 풀 타임 풀 스택 웹 엔지니어를 추가했습니다. 이제 5 명의 풀 타임 엔지니어와 1 명의 파트 타임 엔지니어와 1 명의 풀 타임 UX 디자이너가있는 우리의 제품 / 엔지니어링 팀이 멋지게 형성되고 있습니다..

채용은 ICO를 마친 이래로 우리의 일상 업무에서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좋은 인재를 조달하는 것은 확실히 쉬운 일이 아니며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좋은 소식은 다음 직책에 대한 자격을 갖춘 여러 후보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는 것입니다.

  • Algo Trading Developer (최고 후보 3 명)
  • Cryptocurrency Analyst (두 개 공고에 대한 여러 좋은 후보)
  • 데이터 과학자 (최고 후보 한 명으로 좁힘)
  • 데이터 사이언스 인턴 (최고 후보자 한 명으로 좁혀 짐)
  • 제품 관리자 (최고 후보 3 명)

우리는 여전히 다른 기회를 채울 최고의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를 확인하십시오 채용 페이지 본인 또는 아는 사람이 CoinFi 팀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애플리케이션을보고 싶습니다.!

사무실 전체 용량에 도달

모든 새 팀원이 CoinFi 본사에 합류하면서 현재 사무실의 최대 수용 인원에 도달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새로운 팀원의 도착을 준비하기 위해 같은 건물 내의 더 큰 사무실로 이사 할 것입니다..

컨센서스 2018의 요약

5 월에 CEO 인 Tim Tam은 참석하기 위해 NYC로 날아갔습니다. 일치,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 체인 컨퍼런스입니다. Tim은 한 가지 분명한 목표를 염두에두고 그곳에갔습니다. 비즈니스 개발과 잠재적 인 협업 찾기입니다..

일치Consensus 2018에서 FintruX의 Conrad Lin, CoinFi의 Tim Tam, Thortoken의 David Chin이 함께

Tim이 돌아 오자 그는 회의에서 좋은 통찰력을 가져 왔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사항입니다.

  • 암호화 산업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올해 컨센서스에는 8,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있었습니다. 이는 작년 참석자 수의 4 배입니다. 이벤트에 등록하려면 배지를 받기 위해 3 시간을 기다려야했습니다.!
  • 훨씬 더 많은 금융 사람들이 공간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몇 년 전에 비해 큰 변화입니다. ICO 기간 동안 월스트리트가 암호 화폐에 등장한다고 말했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당신이 좋든 싫든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 ICO는 여전히 뜨겁습니다. 점점 더 많은 VC 자금 지원 회사가 시리즈 A 대신 ICO를 수행하려고합니다..
  • CoinFi는 한국 시장으로 확장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코인 파이 프로젝트를 한국 시장에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해주세요.

마지막 생각들

시장은 오르락 내리락 할 것이지만 항상 우리의 초점은 장기에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암호 화폐 거래자들의 첫 번째이자 최종 목적지가 될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며, 이번 여름에는 그 목표를 향해 엄청난 진전을 이룰 것으로 기대합니다..

귀하의 신뢰와 지원은 CoinFi 팀에게 세계를 의미합니다. 질문이나 제안이 있으시면 Telegram, Twitter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계속 알려주십시오. 우리는 모든 메시지를 읽고 (항상 회신 할 수는 없더라도) 최선을 다해 해결하겠습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